CONNECTED 커넥티드 전기자전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게시판 상세
제목 커넥티드, 캠핑페스티벌서 환경 캠페인 성황리 개최
작성자 CNTD_KR (ip:)
  • 작성일 2019-06-04 19:06: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8
평점 0점
       


어반 커뮤팅 전기자전거 브랜드 커넥티드가 캠핑과 뮤직 페스티벌이 결합된 국내 최대 축제 ‘올 패밀리 캠핑 페스티벌’에서 자연 보전 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한 환경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커넥티드는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2박3일간 일산 킨텍스 야외 캠핑장 일대에서 진행된 올 패밀리 캠핑 페스티벌에서 WWF(세계자연기금)과 공동 부스를 열고 캠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진행했다. 금번 캠페인의 슬로건은 ‘eBike BETTER THAN CAR’(이바이크 베터 댄카: 자동차보다 전기자전거)로 지구온난화의 원인인 자동차를 대신하여 전기자전거를 타고 배기가스를 줄여 기후변화에 대응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행사 현장에 별도로 마련된 포토존에서 커넥티드 전기자전거와 함께 사진을 찍은 캠퍼들을 대상으로 WWF(세계자연기금)의 상징인 WWF판다 인형을 무료 증정하기도 했다. 또한 커넥티드의 전기자전거를 직접 라이딩하거나 카고바이크의 카고 섹션에 탑승해 볼 수 있도록 시승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이외에도 커넥티드는 멸종위기 동물이 그려진 원데이 타투 이벤트를 진행해 현장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기후 변화로 인해 멸종위기에 처한 북극곰과 대왕판다 펭귄 등의 이미지를 팔에 예쁘게 프린트하고 멸종위기에 처한 야생 동물 보전의 중요성을 알려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커넥티드 관계자는 “지구 온난화를 유발하는 자동차를 대신해 전기자전거가 실질적인 이동수단이 되도록 커넥티드만의 전기자전거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지구를 지키는 전기자전거 문화에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