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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업힐이든. 다운힐이든. 모든 페이스를 위한 Gear.
작성자 CNTD_KR (ip:)
  • 작성일 2020-01-11 17: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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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힐이든. 다운힐이든.

모든 페이스를 위한 Gear.

당신의 계획과 기대가 무엇이든 Riese & Müller eBike에서 완벽한 기어링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관리가 편안한 허브 타입 기어와 스포티한 라이딩을 제공하는 외장 변속 기어 등 Riese & Müller는 다양한 버전으로 제공합니다. 긴 여행을 가고 싶거나 도시에서 이동 중일때 또는 eBike와 함께 오프로드를 가고 싶을때마다 자전거와 기어가 서로 완벽하게 조정되어 우리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드레일러 기어 : Shimano Deore(시마노 데오레)

Riese & Müller의 투어링 모델에는 10단 또는 11단의 기어가 장착된 Shimano Deore 또는 Deore XT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Shimano의 Deore 시리즈는 출시된지 30년이 넘은 검증된 기어링 시스템입니다. 지속적인 개발 최적화 과정을 거쳤습니다. 검증된 기술과 뛰어난 신뢰성, 고품질의 디테일과 손쉬운 조작에 깊은 인상을 받습니다. 결과적으로 Shimano Deore 기어는 수십년 동안 eBIke 영역에서 없어서는 안될 프리미엄 구성요소로 입증되었습니다.





허브 기어


허브 기어는 유지 보쉬가 쉽고 편안한 작동 덕분에 최근들어 인기가 높은 시스템입니다. 드레일러 기어 타입과는 달리, 체인을 변속하여 기어링 되는 것이 아니라 후륜 중앙의 허브 내에서 변속이 진행됩니다. 폐쇄형 시스템으로 기어박스는 항상 습기와 먼지로 부터 보호되어 내구도가 향상되었습니다. 허브 타입의 기어는 현대적이고 가벼우며, 특히 소음 없이 달릴 수 있는 카본 벨트 드라이브와 결합하여 정숙한 주행 성능을 발휘하게 합니다.



Enviolo 380 R&M Custom (엔비올로 380 리즈앤뮐러 커스텀)


Enviolo 380 R&M Custom은 복잡한 톱니와 구성요소 대신 두개의 디스크 사이에 있는 회전볼을 기울기를 통해 변속을 하는 허브 타입 기어 시스템입니다. 정지된 상태에서 쉽게 변속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Enviolo 380 R&M Custom은 최대 380%의 기어비로 무한한 수의 기어를 변속합니다. 정해진 9~10단의 변속값이 아니라 매끄럽게 원하는대로 기어볼을 회전하여 기어비를 조정하죠. 때문에 변속 텀간 이질감 없이 항상 완벽한 기어비로 주행할 수 있습니다. 핸들바의 회전 핸들로 간단하게 작동하여 직관성을 높였습니다.



Enviolo 380 R&M Custom automatic (엔비올로 380 리즈앤뮐러 오토매틱)


자동 변속 기능이 장착된 오토매틱 버전은 기존의 380 커스텀의 제품에 편리성을 더했습니다. 이상적인 페달 케이던스로 주행하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올바른 기어 변속을 결정합니다. 별도의 기어 변속을 조작할 필요가 없이 자동으로 조정되죠. 신호 대기시 주행을 잠시 중단했다가 다시 스타트할때에도 완벽한 기어비로 자동 전환됩니다.



Shimano Nexus (시마노 넥서스)


코스터가 장착된 안정적인 Shimano Nexus 8단 허브 기어는 핸들바의 편안한 트위스트 그립을 통해 작동됩니다. 이 허브 기어는 유지 보수의 횟수가 극단적으로 적습니다. 유지보수를 귀찮아하는 라이더에게 적합한 기어 타입입니다. 본 기어는 정지 상태에서도 기어를 변속할 수 있습니다.



Rohloff Speedhub (롤로프 스피드 허브)


종종 투어를 하고 언덕을 오르는 라이더는 폭넓은 기어비의 기어가 필요합니다. 롤로프 스피드 허브는 520% 이상의 성능을 제공하는 14단 허브 기어로 가파른 오르막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95~98%의 효율로 외장형 드레일러 기어의 효율을 뛰어 넘습니다. 완전히 닫힌 설계 덕분에 유지보수가 크게 줄고 핸들바의 트위스트 그립을 사용하여 기어 변속이 편안합니다. 일반적으로 수천 킬로미터를 주행할때까지 따로 유지보수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특히나, 롤로프는 독일에서 정밀하게 제조되어 최대의 신뢰성과 긴 수명을 보장합니다.



Electronic Rohloff E-14 (전자식 롤로프 E-14)


Electronic Rohloff E-14는 롤로프 스피드 허브 14단 기어에 전자식 기어 변속 활성화 장치인 Bosch 시스템의 eShift 시스템에 연결되어 보쉬 전자 시스템과 완벽히 호환됩니다. 보쉬 모터 드라이브와 롤로프 기어는 서로 통신을 하고 기어 변속 프로세스를 동기화하여 최대한 가볍고 정확하며 호율적입니다. 두개의 버튼이 부착된 인체공학적인 스위치가 변속 레버와 기어 케이블을 대체합니다. 현존하는 기어 시스템중 가장 빠른 기어 변속으로 200ms 이내의 속도로 기어가 변속됩니다. 기어비는 526%의 광범위한 레인지를 포함합니다. 멀티 시프트 모드는 3개의 기어를 한번에 동시에 시프팅하는 반면, 자동 다운 시프트 기능은 자전거가 정지 시점에서 시작하고자하는 지정된 기어 단수로 자동 복귀시킵니다. 특히나 게이츠 카본 벨트 드라이브와 콜라보될때 E-14는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Shimano Alfine Di2 (시마노 알피네 Di2)


Roadster(로드스터) 일부 모델에는 시마노 알피네 Di2를 장착하였습니다. Di2의 의미는 ‘Digital Integrated Intelligence(디지털 인터그레이티드 인텔리전스)’의 약자입니다. 기어의 변속은 케이블 라인이 없이 버튼만 누르면 완전히 자동 변속됩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즈앤뮐러 로드스터 모델과 완벽한 일체감을 이루며 미니멀한 디자인에 부합합니다. 더불어 높은 내구성 덕분에 정교한 기어 변속 시스템을 오랜 시간 동안 즐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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