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ED 커넥티드 전기자전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컴패스공지사항

컴패스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COMPASS AS개선 및 운영시간 변경안내
작성자 CNTD_KR (ip:)
  • 작성일 2022-08-17 18:56: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1
평점 0점

CONNECTED는 CONNECTED를 라이딩하시는 라이더들의 AS가 충실이 보장받아야 CONNECTED의 eBike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는 방침에 변함이 없으며,

때문에 구매처에서만큼은 문제없이 안정적인 AS를 받으실 수 있도록 대리점의 AS 및 서비스 교육을 강화하였습니다.


더불어 CONNECTED PLACE와 ONLINE STORE에서 구매하신 분들이 COMPASS에서 AS를 편리하게 받으실 수 있도록

COMPASS의 AS의 수용인구를 대폭 확대하고, 주말에도 AS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CONNECTED 라이더들의 라이딩에 CONNECTED 도움이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CONNECTED 업무시간 변경 안내 


제품을 시승.구매하실 수 있는 CONNECTED PLACE의 업무시간이 변경됩니다.


업무일 : 매주 수, 목, 금, 토, 일요일

업무시간 : 매주 수, 목, 금, 토요일(12:30 - 20:00까지) | 매주 일요일(12:30 - 17:00까지)

휴무일 : 매주 월, 화요일 휴무

CONNECTED COMPASS의 업무시간이 확대.변경됩니다.


업무일 : 매주 수, 목, 금, 토, 일요일

업무시간 : 매주 수, 목, 금요일(12:30 - 20:00까지) | 매주 토,일요일(9:00 - 19:00까지 / 단, 11월-2월 동절기는 12:30 - 19:00로 운영됨.)

휴무일 : 매주 월, 화요일 휴무




(2) COMPASS 방문 시 예약방문 시스템 유지 


대기시간 없이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접수까지 대기할 필요가 없이,
컴패스에 내방하자마자 AS가 처리될 수 있는 네이버 예약 시스템은 그대로 운영됩니다.
긴급한 정비가 아니시라면, 본 예약 시스템을 활용하시면 대기 없이 AS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COMPASS 방문 시 현장 접수 신설 


예약을 못하셨다면 영업시간 중 방문하여 "웨이팅 등록" 후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인력을 충원하여, 현장 AS 접수를 신설하였습니다.

네이버 예약은 하지 못하였지만 급하게 AS를 해야하는 상황이시라면, 

CONNECTED COMPASS에 내방하시고, 접수하신 순서에 따라 현장 AS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다만현장 접수는 먼저 오신 순서대로 AS 처리해야되기때문에 실제 AS 시작까지 대기 시간이 불특정하게 길어질  있는  미리 양해의 말씀 드리겠습니다.

현장 방문 후 COMPASS 앞에 설치된 "웨이팅 등록 기기"에 등록하시면 카카오톡으로 대기 순서를 안내드립니다.




(4) COMPASS에 부품구매, 배터리 대여 등의 업무로 방문하실 경우 


COMPASS에 단순 부품의 구매 및 배터리 대여등의 업무를 위해 방문하시려면

사전에 저희 직원과 관련 업무에 대해 통화하신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업무는 별도의 예약이나, 현장에서 "웨이팅 등록"없이 방문 후

사전에 협의된 직원에게 말씀하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5) 주말 AS 시간을 대폭 확대하여일요일 운영을 오픈하고 아침 9시부터 AS 가능합니다.


더 많은 AS 손님을 수용하고자, 일요일 운영을 신설하고 토요일과 일요일 운영시간을 아침 9시부터 저녁 7시까지로 확대합니다.


평일 방문이 어려운 많은 손님들을 더 많이 수용하고자 위와 같이 운영시간 및 운영일을 

확대하였습니다.




(6) COMPASS에서 일부 리셀러 판매제품의 AS 수용.


거주지 이전등의 사유로 구매처에서 AS를 접수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COMPASS에서 현장 웨이팅 등록을 통해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자전거 제품은 CONNECTED 브랜드 뿐 아니라, 대한민국의 자전거 유통 구조상 구매처에서 AS를 받으셔야 합니다.

그러나 거주지 이전등의 사유로 구매처 방문이 어려운 분에 한하여, COMPASS에 직접 방문해 현장 웨이팅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수도권 외에서 구입하신 후 수도권으로 거주지를 이전하신 분에 한하며, 원활한 AS를 위해

"목동 바이키", "인천 신스"에서 구매한 제품은 접수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제품은 구매처에서 접수하시기 바라며,

이 외의 지방 리셀러의 제품만 현장접수를 제한적으로 받습니다.

 

*eBike 꾸준한 관리와 AS 필요한 품목이기때문에, eBike 구입은 향후 AS 고려하시어 댁에서 AS 이동하실  있는 가까운 곳에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7) CONNECTED ARS 전화상담시간 안내 


1661-6030 전화 상담 업무시간은 아래와 같이 운영됩니다.

제품상담 업무시간 : 매주 수, 목, 금, 토 (12:30 - 18:00) | 일요일 (12:30 - 17:00)

기술지원 업무시간 : 매주 수, 목, 금, 토, 일 (12:30 - 18:00)

전화문의가 폭주하여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1:1문의가 더욱 편리합니다.


전화업무가 폭주하여 다른 업무가 불가한 상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특히 전화로 불필요한 문의 및 개조, 튜닝, 자가 수리를 위한 부품의 규격문의, 호환 부품문의등 CONNECTED에서 지원하지 않는 서비스에 대해 문의하거나,

대리점 구매자가 본인의 구매처가 아닌 서초로 전화하는등, 정작 다른 손님 및 서초와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한 손님들의 서비스에 장애를 겪고 있습니다.

아울러, 본사는 모든 제품을 직접 AS하지 않으며,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구매 제품에 대해 상담이 가능한 곳은 오직 구매처입니다.

플레이스 서초와 온라인스토어 구매자는 COMPASS, 대리점 구매자는 구매하신 대리점에 모든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시승문의, 제품 구매문의는 전화 없이 CONNECTED PLACE의 영업일에 방문하시기 바라며,

AS문의 중 자전거의 기계적 요소(워런티 카드에 기재되어 있음)는 가급적 가까운 자전거샵에 방문하여 수리하거나, 전기 관련 수리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 후 CONNECTED COMPASS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대리점 구매자께서는 모든 문의 및 AS 관련하여 구매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