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ED 커넥티드 전기자전거
a2bkorea
5
pinterest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마치 자동차처럼. 첨단의 세이프티 테크놀러지.


마치 자동차처럼. 첨단의 세이프티 테크놀러지


Riese & Müller는 운전자의 안전을 새로운 차원으로 높여줍니다. 우리는 이미 자동차의 ABS에 익숙합니다. 그리고 자동차의 메인 빔 라이트, 브레이크 라이트, 주간 주행 라이트에도 익숙하죠. 이 고퀄리티 시스템은 모두 자동차에 규정되는 법규를 통해 규정된 파츠입니다. Riese & Müller는 eBike를 단순한 자전거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자동차와 다를바 없는 이동수단이죠. 때문에 Riese & Müller는 자동차에 담긴 모든 고려를 eBike에 담아냈습니다. 45km/h 모델과 25km/h 모델 모두 안전을 위해 주간 주행 등이 장착되었고, 일부 모델에는 브레이크 등과 메인 빔이 있습니다. 현재는 독일에서 서비스 되고 있는 RX 서비스는 도난의 걱정을 미리 차단하지만, 설사 도난을 당했다고 할지라도 안심할 수 있는 포괄적인 보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브레이크 라이트


나의 제동으로 인해 후방 충돌이 발생하지 않도록, 후방에는 브레이크 라이트가 장착되었습니다. 프레임에 완벽히 내장된 브레이크 라이트는 나와 나의 eBike뿐만 아니라 도로를 함께 이용하는 모든 시민들을 위한 안전 장치입니다. 브레이크 라이트가 장착된 eBike를 타면 다른 도로 사용자들도 안전하게 주행 할 수 있죠. Riese & Müller는 HS모델뿐만 아니라 25km/h의 모델에도 브레이크 라이트를 장착하였습니다.





메인 라이트 빔


Supernova M99 미니 프로 헤드 라이트는 어둠 속에서 강력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빔 스위치 버튼을 눌러 상향등(하이빔)켜고 눈에 잘 띄지 않는 경로를 밝게 비춥니다. 반대쪽에서 다가오는 라이더가 있다면 다시 스위치를 눌러 메인 빔 스탠다드 상태로 돌아와도 매우 충분한 밝기로 어둠을 비춥니다.





주간 주행 라이트


Riese & Müller의 45km/h 하이스피드(HS) 모델에는 주간에도 항상 켜진 라이이트 - 주간 주행 라이트를 기본 옵션으로 제공합니다. 일반 도로에서 가시성을 확보하여 안전에 큰 도움이 됩니다. 라이트가 항상 켜져 있지만 배터리 소모량은 크지 않습니다. 라이트가 없는 환경에서 주행할 때의 주행거리와 큰 차이가 없을 만큼 소량의 에너지로 안전을 제공합니다.





ABS


독일에 한정하여 판매하는 일부 모델은 ABS 시스템을 장착하여 안전성을 한층 높였습니다. ABS 시스템을 사용하면 갑작스러운 제동 시에 앞 바퀴를 완전히 세우지 않고 안전하게 정차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노면에서 미끄러지거나 전복없이 제동하기 때문에 주행 안정성을 보장하고 라이더의 낙차를 방지합니다. 갑작스러운 제동에도 뒷바퀴가 지면에서 들리는 위험한 상황이 없죠. ABS는 위험한 상황에서 최상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Back to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a2bkorea
5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