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SUPPORT
링크 세션
CONNECTED 멤버들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세션에 참여해 보세요.
eBike를 타면서 발생할 수 있는 트러블을 대비해 기술세션에서 정비방법을 배워볼 수 있어요!
보증 안내
보증은 제조사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결함에 대해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소매 구매한 날로부터 보증기간동안 정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한 connected 제품에 전기 부품의 기술상의 결함과 프레임 본체를 보증합니다.
1차 구매자가 최초로 소매 구매한 날로부터 2년, 프레임과 리어스윙암은 최대 5년동안 정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한 Riese & Müller 제품의 결함에 관하여 보증합니다.
WEB MANUAL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사용설명서를 정독해주세요.
올바르게 사용할 때 더 오래 그리고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WEB MANUAL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본 홈페이지를 모바일에서 접속 후 SUPPORT의 메뉴를 확인하세요.
정품 PARTS 구입
정품 부품을 홈페이지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정품 등록 인증 이후에 이용해주세요.
STEP1
cntd.co.kr
STEP2
영업일 기준 1 - 2일 후 인증
STEP3
인증 후 입장가능
정비와 수리
eBike를 타다 보면 소모품이 마모되거나, 세팅이 틀어지거나, 때론 넘어져서 파손될 때가 있죠.
나의 eBike에 정비와 수리가 필요하다면 구매처에서 도움을 받아보세요.
eBike 익스퍼트 미캐닉으로 부터 해결 방법을 구할 수 있습니다.
COMPASS 정비 수리 비용 결제
미캐닉과 사전 협의 후 결제
COMPASS에서 고지받은 정비와 수리 비용을 Online으로 홈페이지에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COMPASS eBike 익스퍼트 미케닉으로부터 고지받은 비용을 사전에 먼저 확인한 후 본 결제 페이지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CONNECTED 방문자를 위한 정보
CONNECTED가 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소식과 정보 알림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