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ED 커넥티드 전기자전거
a2bkorea
5
pinterest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OMPASS 네이버 예약 안내

게시판 상세
(ip:)
평점 0점

CONNECTED COMPASS는 방문 손님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예약제"를 시행중입니다.

COMPASS에 방문하기 위해 전화를 하거나, 방문 후 선착순 대기의 시간등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네이버 예약"을 통해

원하는 정비를 선택하고 직접 선택한 날짜와 시간에 방문 하여 기다리는 시간 없이 업무를 보실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 AS접수 네이버예약 (일반 정비 예약)
전기 파츠, 자전거 기계적 이슈, 기본 점검, 소음이슈, 사고 접수 등 기타 일반적인 정비는 본 예약 페이지를 통해 AS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예약하기


  컴패스 프로그램 네이버예약
듄드라이브, 라트, 반리트(향후 가능 예정) 등 듀얼 시스템이 가능한 eBike에 파워캡슐을 장착하는 프로그램 및 어시스트 버튼 설치, 스피너 서스펜션 교체는 본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예약해주시길 바랍니다.예약하기


  구동불가 긴급 네이버예약
본 긴급서비스는 모터, 디스플레이, 배터리 등 전기 계통 부품의 구동이 불가하여, 전기 운행의 지원이 안되는 긴급한 이슈를 빠르게 처리해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긴급 서비스 건으로 당일 즉시 예약도 가능합니다. 반드시 전기 운행이 불가한 긴급한 AS 신청 시에만 이용해주세요. 예약하기
 



구동 불가 긴급 예약 상세 안내
본 긴급서비스는 모터, 디스플레이, 배터리 등 전기 계통 부품의 구동이 불가하여, 전기 운행의 지원이 안되는 긴급한 이슈를 빠르게 처리해드리고자 신설된 AS 프로그램입니다. 

긴급 서비스 건으로 당일 즉시 예약도 가능합니다. 반드시 전기 운행이 불가한 긴급한 AS 신청 시에만 이용해주세요. - 반드시 전기 운행이 불가한 긴급한 AS 신청 시에 이용해주세요.
- 본 서비스는 긴급서비스 건으로 당일 즉시 예약도 가능합니다.
- 본 긴급서비스는 모터, 디스플레이, 배터리 등 전기 계통 부품의 구동이 불가하여, 전기 운행의 지원이 안되는 긴급한 이슈를 빠르게 처리해드리고자 신설된 AS 프로그램입니다.
- 제품의 전기 계통 구동이 불가하여 전기 운행이 안되는 경우를 제외한 케이스는 긴급서비스가 아닌 일반 정비로 분류되오니, 일반 예약으로 접수하시길 바랍니다.
- 본 긴급 서비스는 일반적인 자전거 정비를 비롯한 점검 및 옵션 부품의 설치 등의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토탈 정비를 원하신다면, 일반예약으로 접수하시길 바랍니다.
긴급서비스를 남용할 경우 다른 사용자의 긴급한 AS 접수 기회를 방해하는 것으로, 
모든 사용자의 이용에 불편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 전기구동 불가가 아닌 사유로 긴급예약 시 향후 긴급예약의 이용이 불가하오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노쇼는 4주간 재예약이 불가하오니, 못 오실 경우 3시간 전에는 예약 변경을 부탁드립니다.
- 정비 유형에 따라 소요 시간이 다르므로 당일 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COVID-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공통 안내 사항.CONNECTED는 아래와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전 직원의 마스크 착용 근무 및 수시 손소독 및 매장 환기.
- 마스크 미착용 손님 및 체온기준 초과 손님의 출입제한.
- 출입자 혼잡도 및 중복을 줄이기 위한 예약제 시행 및 비예약자의 출입제한.
CONNECTED 방문 손님께서는 아래와 같이 협조부탁드립니다.
- 직원이 방역 메뉴얼에 따라 진행하는 QR체크인, 발열체크, 손소독제 요청에 협조바랍니다.
- 혼잡도나 비예약손님의 방문으로 인해 출입을 제한하거나, 외부에서 대기해달라는 요청에 협조바랍니다.
- 예약없이 방문하거나, 지하1층 컴패스에 방문하여 1층 플레이스에 중복으로 방문할 경우, 다시 QR체크인, 발열체크, 손소독제 요청에 응해야 합니다.


사회적거리두기 3, 4단계 적용 시 CONNECTED PLACE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비예약 손님의 경우 출입할 수 없습니다.
특히, COMPASS 예약 후 방문하셨어도, 별도로 PLACE 예약이 없으면 출입하실 수 없습니다.




- 기존 1661-6030으로 전화 문의시에도 컴패스의 AS접수 및 방문 예약은 “네이버 예약“시스템으로 통합 운영되므로 전화 후 직접 접속하여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 예약을 위해서는 네이버ID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예약하신 날짜의 변경은 예약시간 3시간 이전에 완료하여야 하며 노쇼의 경우 추후 이용에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면 대기시간 없이 바로 정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예약없이 COMPASS에 방문할 경우 당일 수리는 불가하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하신 후 맡기고 가시거나 재방문 하셔야 합니다. 
- COMPASS의 주차는 본사 건물 뒤편 주차장 최초 30분 무료, 추가 30분당 1,000원(유료)이며 만차 시 주변 유료주차장에 주차하여야 합니다.(유료주차장 이용 시 무료주차 지원 불가)


2020-04-24 16:35:21 기준 정보
첨부파일
비밀번호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ack to Top
              
  • 주식회사 커넥티드랩 (CONNECTED LAB Co,.Ltd)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457(서초동, 보성빌딩)

    사업자등록번호 571-87-01235  통신판매신고번호 제2019-서울서초-0516호

  • 개인정보처리방침

a2bkorea
5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