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꿨던 자유. 바라던 투어링. 이제 현실로.
eBike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숨은 여행지는 생각보다 우리 가까이에 숨어 있습니다. 따분한 도시의 삶에 지쳐갈수록 eBike 투어링 여행을 향한 갈망은 깊어지죠.
그토록 꿈꿨던 투어링, 바라던 자유를 향해VÄNLIGT(반리트)와 함께 떠나보세요. VÄNLIGT면 먼거리 여행도 계획해 볼 수 있습니다.
VÄNLIGT에 장착되는 CDS Professional XCR모터는 350W 파워 80Nm 토크에 최대시속을 45km/h까지 지원하여
더욱 다이나믹한 주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630Wh 기본 배터리에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Power Capsule(파워 캡슐) 252Wh까지 더하면 최대 882Wh 용량 배터리로 원없이 투어링을 떠날 수 있죠.
진정한 투어링을 위한 강력한 eBike. 바로 VÄNLIGT(반리트)입니다.
듀얼 시스템
이제 배터리 2개.
Standard 배터리. 그리고 Power Capsule.
VÄNLIGT에 두개의 배터리를 함께 쓰고 더 멀리 떠나보세요. Dual System(듀얼 시스템)을 통해,
기존에 이미 장착된 배터리에 추가로 Power Capsule(파워 캡슐) 배터리를 연동하여 두개의 배터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Dual System으로 연결된 스탠다드 배터리와 Power Capsule 배터리 2개는
유기적으로 연동되어 우리가 더 멀리 여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7Ah + 17.5Ah로 최대 24.5Ah까지 용량을 증대할 수 있습니다. 물론, 부피가 작고 가벼워 Power Capsule을 여러개 추가해 여행을 떠나도 부담이 없습니다.

스마트한 주행 흐름. AUTO 모드.
장시간의 투어링에서 완벽한 주행감을 선사하는 AUTO모드로 다이나믹한 주행을 만끽하세요.
PAS 모드별로 어시스트 파워를 조절하는 OFF(전력을 지원하지 않음) - ECO(에코 : 가장 낮은 토크 어시스트 지원) -
TOUR(투어 : 중간 토크 어시스트 지원) - BOOST(가장 강력한 토크 어시스트 지원) 단계에 하나 더 AUTO 모드를 추가하여 라이딩 리듬의 끊김 없이 자유롭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AUTO 모드는 ECO 모드와 BOOST 모드 사이를 스스로 전환하는 시스템입니다. 현재 주행 노면 환경, 라이더의 페달 압력, 그리고 케이던스와 속도 등을 정밀하게 분석하여 최대 80Nm의 토크로 현재 상황에 가장 적절한 서포트를 자동 출력해줍니다.
AUTO 모드를 선택했다면 경사면을 만난다고해서 갑자기 BOOST 모드로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PAS모드를 변경하지 않고도 낮은 케이던스 상황에서도 이상적인 토크 레벨을 지원합니다. 라이딩 리듬이 끊김없이 온전히 집중하여 주행할 수 있죠. 그리고 덕분에 배터리의 효율성까지 극대화되죠.
Components
Suspension fork | Suntour Alloy 서스펜션 포크, 100m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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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타이어(튜브) | Schwalbe Big Ben 27.5” x 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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싯포스트구경 | 31.8m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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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S센서 | 토크센서(토크+스피드+케이던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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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 리튬이온, 공칭 36v 17.5Ah / 630Wh (정격 36V, 16.75Ah / 603W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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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 | CDS Professional XCR 350W Mid-Drive 모터 80N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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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 유압디스크 브레이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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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어변속 | Shimano Deore 10spe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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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게 | 26kg (배터리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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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레이크 : Sram, Shimano, Tektro 제품 중 랜덤 생산됩니다.
- CONNECTED는 기술적인 수정을 비롯한 합리적인 한도 내에서 모양, 색상 및 무게를 변경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 모든 부품은 디자인과 옵션의 구성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