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ED 커넥티드 전기자전거
a2bkorea
5
pinterest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배터리 2개. 재미도 2배.


배터리 2개. 재미도 2배.

듀얼 배터리 시스템.


Riese & Müller는 보쉬 듀얼배터리 테크놀러지를 도입한 최초의 eBike 제조사입니다. Bosch와 함께 공동으로 연구한 덕분에 깊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듀얼배터리 타입 모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eCargo(카고 전기자전거)는 수하물의 무게로 자칫 짧아질 수 있는 주행거리를 듀얼배터리를 통해 넉넉하게 확보해 일관된 라이딩 경험을 제공합니다. 일상적인 라이딩 범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고, 장거리 여행에서 두 배 더 멀리 갈 수 있습니다.





두개의 진정한 파워 퍼포머


Riese & Müller는 eBike의 배터리 용량을 1,000Wh로 두 배 늘려, 주행 거리를 두 배로 확장하였습니다. 보쉬 듀얼 배터리 기술을 통해 완전히 내장된 500Wh 배터리 2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죠. Riese & Müller의 CEO 헤이코 뮐러는 듀얼배터리 시스템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자전거를 설계할 때 각 응용 분야에 적합한 개념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듀얼 배터리 설계의 경우 거리 레인지와 라이딩 다이내믹스를 주제로 심도 깊게 다루었습니다.” 배터리 위치 Riese & Müller의 엔지니어들은 균형잡힌 포지션에 배터리를 위치 시켜 무게 중심을 밸런스를 맞추고 주행 동작에 영향을 끼치지 않도록 세심하게 고려하였습니다. 모델에 따라 완전하게 통합 내장된 2개의 보쉬 파워튜브 배터리를 적용하기도, eCargo 자전거에는 보쉬 파워팩 배터리를 프레임과 카고섹션 후방에 장착하기도 하였습니다.



듀얼배터리 작동 기전


보쉬 듀얼 배터리를 사용하는 경우, 두 배터리는 한개를 완전히 소진한 후에 다른 배터리를 다시 시작하거나, 또는 동시에 방전되지 않고, 교대로 방전됩니다. 시스템은 배터리의 충전 잔량 상태를 자동으로 추적한 후 5%의 배터리 잔량 차이를 감지하면 배터리 방전 흐름이 자동으로 전환됩니다. 이 스마트한 시스템으로 배터리 간에 고르게 에너지가 방전되어 병렬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사용 - 효율을 극대화하죠. 필요에 따라 사용자는 하나의 배터리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배터리가 어디에 장착되어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둘 다 동시에 자전거에서 직접 충전하거나, 외부 충전기에서 분리하여 별도로 충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두 배터리를 탈착하는 열쇠가 동일하여 관리가 쉽습니다. 충전기도 동일한 것을 사용하죠. 완전히 방전된 상태에서 시작하여 두개의 1,000Wh 배터리를 충전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충전기에 따라 약 9시간 또는 4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두배의 이익


듀얼 배터리가 가져다 주는 실제 이익은 무엇일까요? 듀얼 배터리 기술을 사용하면 주행 범위가 두배가 됩니다. 25km/h 모델을 주행할 경우 최대 140km의 당일 여행이 가능합니다. 시속 45km/h 모델로 빠르게 주행할 때도 듀얼배터리 테크놀러지를 사용하면 재충전할 필요 없이 반경 70km이내의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잔량에 대한 걱정없이 지속적으로 라이딩에 집중할 수 있죠. 일상의 생활에서는 충전 주기가 길어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헤이코 뮐러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eCargo 자전거를 출시하기 전까지는 듀얼 배터리의 장점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2~3일마다 매번 충전해야했던 배터리를, 듀얼 배터리 시스템을 통해 일주일에 한 번만 충전해도 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을때 그제서야 듀얼배터리가 필요한 이유를 깨달았습니다. 주행 거리에 대한 걱정이 필요가 없다는 것은 편리함을 극대화시키죠.” 듀얼 배터리 시스템은 여행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의 커뮤터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Back to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a2bkorea
5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