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ED PLACE와 ONLINE STORE에서 구매하신 분들이 COMPASS에서 AS를 편리하게 받으실 수 있도록
COMPASS의 AS의 수용인구를 대폭 확대하고, 주말에도 A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CONNECTED 멤버들의 라이딩에 CONNECTED가 도움이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CONNECTED 업무시간 안내
제품을 시승.구매하실 수 있는 CONNECTED PLACE의 업무시간
업무일 : 매주 수, 목, 금, 토, 일요일
업무시간 : 매주 수, 목, 금, 토요일(12:30 - 20:00까지) | 매주 일요일(12:30 - 17:00까지)
휴무일 : 매주 월, 화요일 휴무
CONNECTED COMPASS의 업무시간
업무일 : 매주 수, 목, 금, 토, 일요일
업무시간 : 매주 수, 목, 금요일(12:30 - 20:00까지) | 매주 토,일요일(9:00 - 19:00까지, 단 동절기인 11월 ~ 2월까지는 12:30 - 19:00까지)
휴무일 : 매주 월, 화요일 휴무
(2) COMPASS 방문 시 네이버 예약 후 방문하시면 편리합니다.
대기시간 없이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접수까지 대기할 필요가 없이,
컴패스에 내방하자마자 AS가 처리될 수 있는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운영중입니다.
긴급한 정비가 아니시라면, 본 예약 시스템을 활용하시면 대기 없이 AS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COMPASS 방문 시 현장 접수도 가능합니다.
예약을 못하셨다면 영업시간 중 방문하여 "웨이팅 등록" 후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은 하지 못하였지만 급하게 AS를 해야하는 상황이시라면,
CONNECTED COMPASS에 내방하시고, 접수하신 순서에 따라 현장 AS를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현장 접수는 먼저 오신 순서대로 AS를 처리해야되기 때문에 실제 AS 시작까지 대기 시간이 불특정하게 길어질 수 있는 점 미리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현장 방문 후 COMPASS 앞에 설치된 "웨이팅 기기"에 등록하시면 카카오톡으로 대기 순서를 안내드립니다.
(4) COMPASS에 부품구매, 배터리 대여 등의 업무로 방문하실 경우
COMPASS에 단순 부품의 구매 및 배터리 대여등의 업무를 위해 방문하시려면
사전에 저희 직원과 관련 업무에 대해 통화하신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업무는 별도의 예약이나, 현장에서 "웨이팅 등록"없이 방문 후
사전에 협의된 직원에게 말씀하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5)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AS가 가능하며, 시즌중에는 주말 아침 9시부터 AS를 운영합니다.
더 많은 AS 손님을 수용하고자, 토요일과 일요일 아침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합니다.
평일 방문이 어려운 손님들께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위와 같이 운영시간 및 운영일을
확대하였습니다. 단, 동절기인 11월 ~ 2월까지는 업무시간이 12:30 ~ 19:00까지 단축됩니다.
(6) CONNECTED 멤버라면 누구나 COMPASS에서 AS가 가능합니다.
거주지 이전등의 사유로 구매처에서 AS를 접수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COMPASS에서 현장 웨이팅 등록을 통해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모든 자전거 제품은 CONNECTED 브랜드 뿐 아니라, 대한민국의 자전거 유통 구조상 구매처에서 AS를 받으셔야 합니다.
하지만 거주지 이전등의 사유로 구매처 방문이 어려운 분에 한하여, COMPASS에 직접 방문해 현장 웨이팅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AS의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가능한 원활한 AS를 위해 구매처에서의 AS를 권장드립니다.
*eBike는 꾸준한 관리와 AS가 필요한 품목이기때문에, eBike의 구입은 향후 AS를 고려하시어 댁에서 AS를 이동하실 수 있는 가까운 곳에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7) CONNECTED ARS 전화상담시간 안내
1661-6030 전화 상담 업무시간은 아래와 같이 운영됩니다.
제품상담 업무시간 : 매주 수, 목, 금, 토 (12:30 - 18:00) | 일요일 (12:30 - 17:00)
기술지원 업무시간 : 매주 수, 목, 금, 토, 일 (12:30 - 18:00)
전화문의가 폭주하여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1:1문의가 더욱 편리합니다.
전화업무가 폭주하여 다른 업무가 불가한 상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특히 전화로 불필요한 문의 및 개조, 튜닝, 자가 수리를 위한 부품의 규격문의, 호환 부품문의등 CONNECTED에서 지원하지 않는 서비스에 대해 문의하거나,
대리점 구매자가 본인의 구매처가 아닌 서초로 전화하는등, 정작 다른 손님 및 서초와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한 손님들의 서비스에 장애를 겪고 있습니다.
아울러, 본사는 모든 제품을 직접 AS하지 않으며,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구매 제품에 대해 상담이 가능한 곳은 오직 구매처입니다.
플레이스 서초와 온라인스토어 구매자는 COMPASS, 대리점 구매자는 구매하신 대리점에 모든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시승문의, 제품 구매문의는 전화 없이 CONNECTED PLACE의 영업일에 방문하시기 바라며,
AS문의 중 자전거의 기계적 요소(워런티 카드에 기재되어 있음)는 가급적 가까운 자전거샵에 방문하여 수리하거나, 전기 관련 수리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 후 CONNECTED COMPASS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대리점 구매자께서는 모든 문의 및 AS 관련하여 구매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