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ED 커넥티드 전기자전거
a2bkorea
5
pinterest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ONNECTED 제한 보증


보증의 개요
CONNECTED가 배포한 대한민국 공인 판매점에서 판매된 제품에 한하여 보증이 적용됩니다. CONNECTED는 최종 구매자가 최초로 소매 구매한 날로부터 보증기간동안 정상적인 사용중에 발생한 제품의 알루미늄 프레임 본체와 전자 부품의 기술상의 결함을 보증합니다. 알루미늄 프레임 본체와 전자 부품의 결함을 제외한 기계적인 부품은 보증 대상이 아니며 유상 수리됩니다. 더 자세한 보증 정보는 [보증의 범위]를 참조하십시오. eBike는 개봉 후 1회 사용이 되면 현격한 가치의 하락이 발생하기 때문에 교환.환불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보증의 범위
CONNECTED는 프레임 5년 또는 별도 규정의 내용연수, 전자 컴포넌트 1년 또는 별도 규정의 내용연수 중 먼저 도래한 것에 대해 유럽 기준에 따라 품질을 보증합니다. * 유럽연합 안전기준 (EU) No 168/2013

(1) 프레임은 5년 또는 제한 누적 거리 중 먼저 도래하는 것에 한해 보증하지만, 해당 보증이 프레임 파괴가 되지 않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모든 eBike는 설계 및 내구도 한계 이상을 넘어서면 파손될 수 있습니다.
본 보증서와 저희가 제공하는 웹설명서에는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한 가이드가 충분히 담겨 있습니다. 사용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보증 조건 및 웹설명서의 가이드와 맞지 않는 사용에 의한 파손은 보증하지 않습니다.


(2) 프레임락이나 킥스탠드, 짐받이 등 액세서리를 장착하기 위한 목적으로 프레임 본체에 부착된 돌출 용접부위의 찢어짐 등은 프레임 보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킥스탠드를 펼친 상태에서 eBike에 승차하거나 한계 이상의 하중을 싣지 마십시오. 프레임락 설치 등에 적정한계를 넘어선 과도한 토크값으로 조이거나 돌출 용접부위에 필요의 힘 이상으로 하중 또는 충격을 주지 마십시오.

(3) 본 제품은 가정용으로 생산되는 제품입니다.
영업용, 산악용, 혹은 경기용으로 사용하는 등 권장 사용환경이 아닐 경우 보증기간이 50%로 단축됩니다.

(4) 모터 또는 디스플레이가 완전히 훼손 또는 파손되어 누적거리 확인이 완전히 불가한 경우, 프레임 및 전자부품과 기타 누적거리에 따라 보증되는 기타 컴포넌트를 포함한 보증의 전체가 무효화(파기)됩니다.

(5) 수리 시 교체하는 부품은 기존 부품과는 다른 원산지나 제조사의 부품이 적용될 수 있고, 리퍼비시 부품이 장착될 수 있습니다.
리퍼비시 : 수리가 완료되어 재조립된 제품 또는 부품

(6) 보증의 범위 기간 또는 누적거리 내에 프레임이 파손되거나, 또는 사고 및 누적거리 초과 등의 사유로 제품의 수명이 다하여 프레임 교체가 요구될 때, 구매 당시의 프레임이 단종되거나 더 이상 생산이 불가능한 경우, 이와 동일하거나 동급인 모델의 최신버전 프레임으로 변경하여 장착될 수 있습니다.
프레임의 교체를 위해 필요한 헤드셋, 리어랙, 후미등, 전선 및 그 외 부속품이 추가로 필요할 경우 해당 비용은 보증 대상에서 제외되며, 소비자에게 별도 청구됩니다.

(7) 최초 구매 시점으로 부터 보증 기간 이내에 본 보증을 통해 제품의 전체 또는 일부 부품의 교체를 받았어도, 보증 기간이 교체 시점으로부터 갱신되어 늘어나지 않습니다.
보증서는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계약서로 간주하며, 보증의 기간은 최초 구매(판매)일로부터 적용됩니다.

(8) 수리를 의뢰할 때는 구입자가 기재된 본 보증서와 구매 영수증을 함께 제시해야 충분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므로 잘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보증서를 분실하거나 구입일자가 기재되지 않았을 경우, 구입 영수증의 일자로 갈음합니다. 만약 구입 영수증도 없다면, 해당 제품 시리얼 번호가 CONNECTED로 부터 출고되어 판매점으로 도착한 날로부터 보증 기간을 기산합니다.

(9) 중고로 구매한 2차 소유자는 프레임과 전자부품에 한하여 원소유자(1차 구매자)가 구입처로부터 구매한 날짜로 부터 1년 또는 20,000km 중 먼저 도래한 것을 기준으로 보증의 권리를 가지게 됩니다.
단, 구매 날짜의 정확한 확인을 위하여 1차 구매자의 구매 영수증 증빙 원본이 필요합니다. 전기 전자적 부품의 개조.개봉 흔적이 확인되거나, 제품별 권장 총 한계 중량을 초과한 2차 소유자에게 재판매가 확인될 시 보증이 제한되거나 AS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 3차 이상의 후속 소유자부터는 본 보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보증의 충족 요건
귀하는 본 보증의 내용을 보호하기 위하여 그리고 언제나 안전한 라이딩을 영위하기 위하여 반드시 정기적으로 제품을 점검해야합니다. 제품의 전자적 점검은 공인 판매점을 통해 하시고, 제품의 자전거적 부품의 정비는 공인 판매점 또는 자전거 정비샵이나 자가정비를 통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제품의 출고 시점에 eBike가 소비자에게 인도되면 계약 쌍방은 eBike의 컨디션이 확인된 것으로 보고, 그 이후에는 전기 전자 부품 자체 결함을 제외한 책임은 모두 귀하에게 있습니다. 반드시 정기적으로 점검되어 있어야 합니다. CONNECTED 제품의 컨트롤러, 모터, 배터리, 전자케이블, 디스플레이, 센서, 충전기 등 전기적 구성 요소는 귀하께서 직접 조정하지 마십시오. 특히, 모터, 배터리, 충전기, 컨트롤러 등을 열지 마십시오.(개봉 절대 불가) 직접 조정시 부품의 광범위한 손상을 일으킬 수 있고, 보증과 모든 AS는 무효화(파기) 및 거절되며, 심각한 경우 주행 중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의 관리법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배터리를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때, 최대 1개월 마다 배터리를 충전해 주십시오. 관리 소홀로 인해 재충전이 불가능한 심방전, 고장, 파손, 성능저하 및 기타 상해의 경우 보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보증이 되지 않는 범위
다음과 같은 경우는 소비자의 책임으로 귀속되어 무상 보증되지 않으며, 서비스 요금(부품비, 공임비, 배송비 등)이 발생합니다.

(1) 제품 보증 조건이 경과됨.

(2) 전자 부품을 개조 및 개봉한 경우.
○ 컨트롤러, 모터, 배터리, 전자케이블, 디스플레이, 센서, 충전기 등 전자 부품을 공인 서비스 센터가 아닌 곳에서 개조(추가적인 부품의 체결이나 부품의 변형) 또는 개봉한 경우.
○ 전자 부품의 개조 및 개봉 시 보증 전체의 파기뿐만 아니라 기계적 소모품 교체 등 유상AS를 비롯한 전체 AS가 거절되오니, 절대 개조 및 개봉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거절의 사유 : 전자 부품의 개조 또는 개봉으로 인하여 전자 부품의 광범위한 손상이 유발될 수 있으며, 프레임과 자전거적 소모품이 견딜 수 있는 한계치 이상으로 스트레스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본 보증서는 소비자와 제조사간의 구매 및 판매조건으로써 보증서에 작성된 사항이 위배될 경우 구매 및 판매 및 구매조건이 파기된 것으로 간주하며, CONNECTED는 더 이상 제품의 AS가 불가하여 모든 AS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3) 침수 및 파손으로 인한 고장.
○ 우중 주행으로 인한 전자 부품이 침수된 경우.
○ 낙하 충격, 충돌, 사고 등 외력에 의해 파손된 경우.


(4) 관리 소홀 및 무리한 사용에 의한 고장
○ 사용자에 의한 잘못된 조립으로 제품이 손상된 경우.
○ 사용설명서 및 관리지침을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고장.(사용설명서는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QR코드에 연결된 웹설명서를 말합니다. 관리지침은 웹설명서 및 본 보증에 표기된 내용을 뜻합니다)
○ 관리 소홀로 인해 배터리가 재충전이 불가능한 심방전, 고장, 파손, 성능저하 상태에 빠졌을 경우. (배터리를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때, 최대 1개월 마다 배터리를 충전해야함.)
○ CONNECTED가 제공하는 충전기가 아닌 다른 충전기로 배터리를 충전하거나, 발전기 등 비정상적인 전원을 사용하는 경우.
○ 고온 다습한 장소에 방치하여 전지의 누액이 발생하는 등 보관상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 모터와 컨트롤러에 고의로 부하를 가하는 등 무리한 주행에 의한 고장.
○ 제한 하중 초과자가 사용하거나 제한 하중을 초과하여 적재한 경우.
○ 제품의 시리얼 넘버가 훼손, 수정, 조작되었거나 명확하게 식별할 수 없는 경우.
○ 모터와 디스플레이가 완전히 훼손 또는 파손되어 누적거리 확인이 완전히 불가한 경우.


(5) 일상적인 사용에 따라 발생하는 마모로 인한 소모품
○ 기계적 소모품 (핸들포스트, 타이어, 튜브, 체인, 크랭크, 스프라켓, 브레이크 등)의 교체.

(6) 천재지변 (화재,지진,풍수해,낙뢰,이상전원)에 의한 고장.

(7) 3차 이상의 후속 소유자.

(8) 보증이 적용되더라도 부품교체를 위한 인건비, 부품의 조달 비용 및 부품의 운송비 등은 소비자 부담이며 별도 청구됩니다.

(9) 제품의 고장으로 인한 경과적 또는 부수적 손해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 부수적 손해 : 구매자가 자전거를 사용할 수 없게 됨으로 인한 금전적인 보상, 상해에 따른 보상 등, 제품 밖의 범위.

부품 반출불가 규정
소비자가 단독 사용이 가능한 일부 전자 부품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전자 부품은 개별 판매하거나 반출하지 않습니다. 또한 수리 또는 전자부품의 교체 이후 해당 잔여 부품을 반출하지 않습니다. 단독 사용이 가능한 일부 전자부품을 제외하고, 잔여부품을 포함한 전제 전자 부품에 반출 불가 규정의 예외는 없습니다. 구매처 외에서 전자 부품의 수리는 금지되오니, 전자 부품의 반출을 요청하지 마십시오.

A/S 접수 방법
무상 보증과 유상 수리 모두 구매처에 A/S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CONNECTED PLACE(서초) 직영점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하셨다면 구매처인 (서초)직영점에 접수하고, 리셀러 스토어(대리점)를 통해 구입하셨다면 해당 구매처에 A/S 접수하셔야 합니다. 리셀러 스토어에서 구입 후 (서초)직영점으로 직접 접수가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교환환불 불가 규정
eBike는 개봉 후 1회 사용이 되면 현격한 가치의 하락이 발생하기 때문에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본 제품은 출고 즉시 승차하여 주행-사용하는 품목으로, 판매처에서 출고 시점 이후부터는 1회 사용으로 간주됩니다. 1회 사용 이후에는 단순 변심, 색상 또는 옵션의 변경 등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회 사용 이후 보증 기간 이내에 전자 부품의 기술상 결함이 발생한 경우, 본 보증의 지침에 의해 해당 부품을 무상 수리 또는 부품을 교체해 드리며, 전체 교환 및 환불되지 않습니다. 배송의 과정에서 스크래치가 발생하였으나 제품의 기능상 문제가 없는 경우, 교환 환불이 불가 하오니 택배 배송 픽업은 신중하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배송비 소비자 부담 규정
귀하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운송사를 이용해 A/S 접수 시, 운송사를 통해 접수되는 배송비용은 소비자 부담입니다. 보증에 의한 AS 접수일지라도 왕복 배송비는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배송 중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재로 안전하게 포장하여야 하며, 배송 중 발생한 파손은 당사가 부담하지 않습니다.

개조 시 보증 파기 및 전체 AS 거절 규정
컨트롤러, 모터, 배터리, 전자케이블, 디스플레이, 센서, 충전기 등 전자 부품을 공인 서비스 센터가 아닌 곳에서 개조(추가적인 부품의 체결이나 부품의 변형) 또는 개봉하지 마십시오. 전자 부품의 개조 및 개봉 시 전자 부품의 광범위한 손상이 유발될 수 있으며, 프레임과 자전거적 소모품이 견딜수 있는 한계치 이상으로 스트레스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전자 부품의 개조 및 개봉 시 보증 전체의 파기뿐만 아니라 기계적 소모품 교체 등 유상AS를 비롯한 전체 AS가 거절됩니다.







Back to Top
              
  • 주식회사 커넥티드랩 (CONNECTED LAB Co,.Ltd)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457(서초동, 보성빌딩)

    사업자등록번호 571-87-01235  통신판매신고번호 제2019-서울서초-0516호

  • 개인정보처리방침

a2bkorea
5
pinterest